Current location:

인공지능 기술로 품질 다지고, 친환경 신사업으로 미래 연다

2024-11-25 07:42:23

그런데 고리원전의 경우 저장소 포화율이 87.

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3월이 오면 김영교(1935∼ ) 기쁜 소식 한 배낭 지고 까치 새가 앉아 울고 햇살도 안아 보고 달빛도 안아 보고 기왕에 벗을 것이면 맨발 벗고 오려무나 -햇덩이를 건지다(일광) 어떤 경우에도 희망을 잃지 맙시다 김종해 시인은 시 ‘그대 앞에 봄이 있다에서 이렇게 노래한다.그 봄에는 ‘햇살도 ‘달빛도 안아보련다.

인공지능 기술로 품질 다지고, 친환경 신사업으로 미래 연다

대보름 다 지나고 저만치서 3월이 오고 있다여성가족부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 결정 고시에 따르면 칸막이 등으로 나뉜 밀폐된 공간에 침구나 시청 기자재 등을 구비해 신체접촉이나 성행위 등이 이뤄질 우려가 있는 영업시설은 청소년 출입·고용금지 업소에 해당합니다.지난 8일 제주도 자치경찰단은 제주시의 룸카페가 고등학생 4명을 나이 확인 없이 출입시킨 혐의로 현장 적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인공지능 기술로 품질 다지고, 친환경 신사업으로 미래 연다

e글중심(衆心)은 ‘인터넷 대중의 마음을 읽는다는 뜻을 담아 온라인 여론의 흐름을 정리하는 코너입니다.신종 룸카페가 미성년자들의 성행위 장소로 쓰인다는 증언이 잇따라 나오면서 이대로 방치해선 안 된다는 의견이 나옵니다.

인공지능 기술로 품질 다지고, 친환경 신사업으로 미래 연다

# 규제하더라도 잘 따져봐야 동성 친구들끼리 생일 파티하러 오는 친구들도 많다.

100명 중 99명은 방에서 성관계함.그만큼 국민적 공감대와 사회적 합의가 지난하다는 점을 일깨워준다.

전문가들이 사용후핵연료 처리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원전을 ‘화장실 없는 아파트에 빗대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정부는 부지 선정 착수 이후 20년 내 중간저장시설을.

이번 고리원전을 계기로 한빛·한울 원전에서도 임시저장시설 확충이 보다 속도감 있게 진행되기를 기대한다.정치권은 진영 논리에서 벗어나 국민이 신뢰할 만한 법적 토대를 마련해 주길 촉구한다.

| FLINK |
| LINK |